익산상공회의소(김원요 회장)는 오는 16일 오후 2시, 4층 회의실에서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경영개선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의 주제는 ‘매출을 두 배로 올리는 新 영업테크닉’으로,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중소상공인들이 경쟁력을 높이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영업 실무자들이 현장에서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최신 영업기법과, 효과적인 고객 접근 방법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강사로는 영업마케팅 교육전문가인 신택현 대표가 나서서 ▲새로운 영업 트렌드 분석 ▲고객 관계 관리 전략 ▲효율적인 판매 기술 등을 중심으로 한 내용으로, 참가자들의 영업마케팅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교육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교육 내용과 참가신청서는 익산상공회의소 누리집(iksancci.korcham.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4일까지 참가 신청서를 팩스나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익산상공회의소 김원요 회장은 “이번 교육은 중소상공인의 영업 성과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실무 중심교육으로, 매출 증대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참석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