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새로운미래 신재용, 22대 총선 익산갑 출마 선언

20일 출마 기자회견 “지역경제 생기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미래 되겠다” 포부

등록일 2024년03월20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새로운미래 신재용 예비후보(29)가 20일 22대 국회의원 선거 익산갑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신재용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2시에 익산시청 브리핑 룸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국가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은 만큼, 이제 익산 발전을 위해 그 재능을 쓰기로 결심했다”며 “잃어버린 익산의 자존심을 되살리고, 지역경제 생기를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미래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 예비후보는 “오랜 기간 동안 민주당 소속의 국회의원들이 익산을 이끌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구 감소 등 문제점이 개선되지 않았다”며 “정치적 지도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익산은 발전을 이루기보다 오히려 후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익산의 잠재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익산의 미래를 위해서는 단순한 금전적 지원 정책을 넘어서 익산에서의 삶을 보다 매력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익산의 아들 신재용이 지역발전의 대안을 제시하며 익산을 새롭게 바꿔나가겠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익산 발전을 견인할 공약으로는 ▶전북 제2혁신도시 익산 유치 및 공공기관 이전 총력 ▶익산역 광역복합환승체계 구축 ▶청년 정책 및 인구소멸 극복 방안 구축을 제시했다.

 

한편 신재용 예비후보는 전북 익산에서 함열초, 원광중, 원광고를 졸업한 뒤 서울대 체육교육과에 진학해 유도 국가대표 후보 선수 및 삼보 국가대표로 활동하며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한 바 있으며 또한 서울대 총학생회장으로 활동했고, 현재는 서울대 행정대학원에 진학해 석사과정 졸업을 앞두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