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제7회 성당면민의 날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면민 500여명 참여...애향장, 산업장, 효열장 등 수여

등록일 2023년10월03일 13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7회 성당면민의 날 한마당 체육대회가 3일 성당면 성당중학교에서 500여명의 면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풍물놀이를 식전행사로 시작해 지역발전에 기여한 면민에 대한 표창 등 수여식이 거행됐다.

 

면민의 장은 애향장, 산업장, 효열장, 건강장수장, 다문화장, 봉사장, 공로장, 다둥이장 등 8개 부문으로 ▲애향장 (유)아톤산업 김기원 대표이사 ▲산업장 신성이엔지 허운선 대표이사 ▲효열장 박정현 ▲건강장수장 박승열, 전순례 ▲다문화장 로벨리아도로인 ▲봉사장 김민수 ▲공로장 김길만 ▲다둥이장 김상민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격년제로 진행되던 행사가 코로나로 5년만에 개최되어 많은 면민들이 7개 팀으로 구성하여 줄다리기, 족구, 공굴리기 등 5개 체육경기와 노래자랑 등을 통하여 더욱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박규현 성당면 번영체육회장은 “올해 유난히 뜨거운 여름을 잘 견디어낸 면민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자”며 “면민들의 화합과 단결을 보여주기 위하여 마련된 한마음 체육대회를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