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의회 ‘익산시 직장 내 괴롭힘 근절 조례’ 마련

제249회 임시회 폐회...조례안, 동의안 등 총 18건의 안건 심의·의결

등록일 2023년01월18일 11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의회(의장 최종오)가 18일 제24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올해 첫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3년도 익산시 주요업무 계획보고를 통해 올 한 해 시정 주요 사업과 현안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심도 있는 질의를 통해 문제점이 있는지 살펴보고, 실질적인 대안을 제시했다.

 

특히 이번 회기에서는 ‘익산시 직장 내 괴롭힘 근절에 관한 조례안’을 비롯한 조례안, 동의안, 출연심의안 등 총 18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최종오 의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에는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행복한 명절이 되시기를 바라며 시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5분 자유발언에서는 ▷최재현 의원–지역 대학과 협력을 통한 익산시 지역사회 위기 극복 정책 제안

▷장경호 의원–공공배달앱 도입의 필요성 ▷조남석 의원–농촌지역 시내버스 이용편익 및 활성화 정책을 제안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