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수능 끝난 예비청년과 ‘게임 한 판’

22~23일 익산청년시청에서‘오징어 게임’토너먼트 방식으로 스트레스 날려

등록일 2022년11월23일 16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수능을 치른 고3 예비청년들을 응원하고 익산청년정책을 홍보하기 위해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게임 한 판 하시겠습니까?'행사를 진행했다.

 

중앙동에 위치한 익산청년시청에서 진행된 '게임 한 판 하시겠습니까?'는 수능이 끝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이 70여명이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방식에 참여했다.

 

학생들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달고나 뽑기, 딱지치기, 줄다리기, 땅따먹기 등 어린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게임들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렸다.

 

시는 예비청년들에게‘익산청년시청’을 알려 청년정책의 접근성을 높이고 익산의 다양한 청년정책을 알기 쉽게 홍보하기 위해 이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수능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다 해소해서 개운하다”며 “이번 행사로 처음 익산 청년시청을 방문했는데, 청년을 위한 공간이 생겨서 매우 기쁘고 든든하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수능으로 몸도 마음도 지친 고3 학생들이 '게임 한 판 하시겠습니까?'를 통해 잠시나마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청년정책을 발굴하고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