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남중동 자치센터 수강생과 주민 하나되기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한 프로그램 발표회

등록일 2007년04월2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남중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가 지난 24일 솜리문화예술회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지난 2002년에 문을 연 남중동 주민자치센터는 개관 5주년을 기념하고 프로그램 수강생과 지역주민이 하나 되는 한마당 잔치를 열기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영등2동 서동난타 팀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된 발표회는 남중동 주민자치센터의 고전무용, 스포츠댄스, 요가, 풍물교실, 노래교실 수강생들의 발표와 유아원생(5-6세) 율동공연, 판소리 한마당, 난타공연, 색소폰 공연 등 특별출연 팀의 공연이 다양하게 어우러져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발표회 중간중간에는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각지에서 후원해준 대형TV등 경품 100여점에 대한 추첨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주최한 김태정 위원장은 “오늘 행사는 지역주민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의 화합과 단결을 이루는 좋은 자리가 되었다면서, 발표회를 계기로 남중동 주민자치센터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수강생, 지역주민, 각 읍면동장 등 500여명이 참석하여 공연을 관람했고 행사내용은 JTV 전주방송에서 촬영하여 “현장다시보기”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소통뉴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