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중앙동 주민자치위, 김용균 전 의원에 감사패 전달

KTX역사 유치, 평화LH아파트 건립, 중앙초 공원화 사업 등 성과 기여

등록일 2022년07월19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양배)는 19일 중앙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김용균 전 시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이날 행사는 익산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온 김용균 전 시의원이 임기를 마치고 퇴임함에 따라 그간의 노고에 대한 주민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익산시의회 최다선(5선)의원으로 1995년 시의회에 첫발을 내딛은 후, 항상 주민들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온 김용균 전 의원은 후배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지난 6월 치러진 지방선거에 불출마하고 지난 30일을 끝으로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

 

20여 년간 쉴 틈 없는 의정활동으로 KTX역사 유치 · 평화LH아파트 건립 · 중앙초등학교 공원화 사업 등의 성과를 이뤄냈고, 지난해 중앙동 침수피해 당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지역 현안문제 해결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했다.

 

이 자리에서 김용균 전 의원은 “지역 주민들께서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해 주셔서 그동안 의원으로 활동한 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시민 곁에서 내 고향 익산을 지키며 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봉사하는 삶을 살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