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KT WIZ 프로야구단’, 익산서 사랑나눔 실천

2천만원 상당 생활물품 어려운 세대에 전달

등록일 2021년12월07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T WIZ 프로야구단이 올해에도 익산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야구인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나눔 물품을 전달했다.

 

KT WIZ 프로야구단은 7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에 2천만원 상당의 나눔 물품을 전달했다.

 

기탁된 2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익산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식료품과 물품이 익산지역의 15개 지역아동센터와 읍면동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 125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지역아동센터에는 5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에어프라이기, 전기그릴, 화장지, 키친타올, 읍면동 취약계층 및 독거 어르신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누룽지, 참치캔, 라면, 간편식과 쌀, 화장지, 세제, 간장, 고추장 등의 물품이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KT WIZ 프로야구단은 익산 야구경기장을 훈련장소로 사용하면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지역 야구단을 위해 야구용품 등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2019년부터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활물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야구단으로 2021년 한국시리즈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KT WIZ 프로야구단 이숭용 단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준비한 선물 꾸러미가 익산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익산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KT WIZ 프로야구단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뜻깊은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