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 곱창과 닭볶음탕 콜라보 제품 선보여

진한 육수가 살이 있는 ‘하림 곱도리탕’ 출시

등록일 2021년08월04일 14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종합식품기업 (주)하림(대표이사 윤석춘)이 소대창과 닭볶음탕을 콜라보한 색다른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림은 고소한 소대창과 야들야들한 닭고기를 진한 닭육수에 함께 넣어 매콤하게 끓여 먹는 ‘하림 곱도리탕’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곱도리탕 제품은 곱이 꽉 찬 대창과 국내산 닭 반마리 그리고 쫄깃한 감자 수제비를 넣어 맛을 더했다.

 

특히 대창과 닭고기를 손질할 필요 없이 제품을 뜯어 용기에 넣은 후 야채 등 기호에 맞게 추가 양념만 하면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진한 육수가 일품인 ‘하림 곱도리탕’은 냉동 제품으로 한 팩당 1,000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4,980원 이다. 하림 인터넷 몰인 ‘하림e닭(https://harimedak.com/)’ 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닭고기를 활용해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곱도리탕은 부산에서 알곱창이라고 불리는 대창과 닭볶음탕이 결합되어 곱도리탕으로 발전하게 된 요리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