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서동축제, 시민참여 프로그램 공모

열린마당, 꿈꾸어라 1318 참가 희망자 모집

등록일 2006년08월0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동축제 운영본부(본부장 정강환 배재대 교수)가 옥외광고물 및 인쇄물 등의 제작을 담당할 업체와 함께 시민참여 프로그램, 청소년 프로그램 참가자 공개모집 에 나서는 등 본격 준비작업에 착수했다.
운영본부는 지난 8일 익산시청 및 서동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옥외광고물 및 인쇄물 제작 공모에 나서는 한편 ‘열린마당 참여무대(지난해 시민공모 프로그램)’와 ‘청소년 자유지대’에서 새롭게 이름을 바꾼 ‘꿈꾸어라! 1318!’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모내용에 따르면 축제를 대내외적으로 홍보하게 될 옥외광고물 및 인쇄물의 경우 선전탑, 대형 아치, 각종 현수막, 대형 엠블럼 현수막, 가로등 배너 등과 함께 메인 포스터, 리플렛 등의 창작디자인을 제출해야 한다.
공모마감은 오는 8월 18일(금) 오전 12시까지 이며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업체는 19일(토) 서동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익산시에 거주하고 있는 자로 하되 익산시에 해당자격 거주자가 없을 시 전라북도 거주자로, 이에도 해당자가 없을 경우에는 전국으로 확대한다는 것이다.
한편 올해 ‘열린마당 참여무대’로 새롭게 태어난 시민참여 프로그램의 공모기간은 8월 8일부터 31일(목) 오전 12시까지 이며 내용은 축제기간 중 축제장 내에서 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면 어떤 제한도 없다.
장르 또한 퍼포먼스, 난타 등의 공연행사와 함께 유치원 또는 어린이 장기자랑과 가족단위 작은 음악회 등의 참여행사, 백일장 및 사생대회 등의 부대행사는 무엇이든 가능하며 참가자격 역시 익산시민이면 누구나 공모에 응할 수 있다.
결과 발표는 오는 9월 6일(수) 오전 10시 서동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중고등학생들의 끼와 열정을 펼칠 수 있는 무대로 새로이 태어난 ‘꿈꾸어라! 1318!’은 익산시 중고등학생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내용 또한 난타, 마술, 비트박스, 통키타 연주, 개그 및 꽁트, 무술, 노래, 댄스 등 무엇이든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종목을 선택해 참가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9월 13일(수) 오전 12시 까지이며 9월 16일 오후 2시 예선을 거쳐 축제가 절정에 이르는 9월 30일 본선무대에 올라 우수한 성적을 거둔 입상자에게는 각각 소정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진다.

소통뉴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