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알콩달콩육남매 코로나극복 선행 ‘훈훈’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들에게 간편식 꾸러미 콩나물 70세트 지원

등록일 2020년09월09일 15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지역 곳곳에서 코로나19 극복 후원물품 기부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콩나물, 야채 등 식자재유통 기업인 알콩달콩육남매(대표 김경인)도 코로나극복을 위한 후원물품 기부에 동참했다.

 

9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 사무실에서 진행된 기탁식은 김경인대표를 비롯한 직원들이 함께 하였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을 위해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며 콩나물 70세트를 기탁했다.

 

이번에 후원된 콩나물 70세트는 지역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사랑의 간편식 꾸러미에 추가하여 전달될 예정이며, 꾸러미는 즉석밥, 사골곰탕, 각종 밑반찬 등 총 10개 품목의 식재료가 구성되어 있으며, 사회복지협의회심부름센터, 자원봉사단체, 행정복지센터 사회복지사들을 통해 대상자 분들에게 꾸러미가 전달된다.

 

알콩달콩육남매 김경인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까 싶어서 밑반찬 재료를 기부하고 있다” 며, “이번의 큰 위기가 하루 빨리 마무리되어 활기찬 익산시가 되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알콩달콩육남매는 숙주 및 콩나물 등 식재료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후원받은 식재료는 취약계층 밑 독거어르신들에게 밑반찬, 간편식 등과 함께 포장 후 전달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