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병원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참여’

신상훈 익산병원 병원장, 캠페인 동참...감염진료부스 운영 ‘지역감염확산예방에 힘써’

등록일 2020년07월02일 14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병원 신상훈 병원장은 최정길 전북서부보훈지청장의 지명을 받아 지난 1일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에 동참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은 자치단체장 등 저명인사들이 SNS를 통해 응원메시지를 올리며 코로나19로 지친 시민과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신상훈 병원장은 ‘#힘내세요 대한민국, #극복해요 코로나19, #이겨내요 익산시민, #익산병원이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응원메시지를 병원 홈페이지 및 SNS에 게재했으며 다음 주자로 익산상공회의소 양희준 회장을 지명하여 릴레이를 전달했다.

 

신상훈 병원장은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힘든 시기지만 서로 격려하는 마음이 모이면 극복할 수 있을거라 믿는다. 이럴 때 병원 환경을 안전하게 유지해 병원 내 확산을 막는 것이 지역 대표 의료기관의 역할이라고 생각하며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해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안심병원 익산병원은 차별화된 선별진료실과 감염진료부스(워킹스루)를 운영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