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기업들, 장애인싸이클 이도연 선수 ‘후원’

장애인볼링협회 협력 등 장애체육인 체육활동 지원 및 복리증진

등록일 2020년05월11일 15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장애인 체육회는 11일 익산시청 소회의실에서 익산시장애인싸이클 이도연 선수 및 익산시장애인볼링협회와 ㈜한림기술(대표 임현호), ㈜진산테크윈(대표 박종호), (유)더자람(대표 김지연)간 후원 및 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헌율 익산시장, 익산시장애인체육회 유기달 후원회장, 왕경배 사무국장, 익산시장애인싸이클 이도연 선수, 익산시장애인볼링협회장 및 협약 기업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협약식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이도연 선수는 2014년 인천 장애인아시안게임 2관왕,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패럴림픽 은메달,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 2관왕, 세계월드컵, 세계선수권대회 및 전국장애인체전 등에서 다수 입상한 여성 장애인 싸이클 종목의 인간승리의 드라마를 쓴 선수이다.

 

이도연 선수 후원 및 장애인볼링협회 협력에 참여한 세 기업 대표는 익산시장애인체육회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 향후 체육활동 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꼭 필요한 지원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아울러 코로나19로 기업인들 또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장래가 촉망되는 선수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약속했다.

 

왕경배 익산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은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에 장애체육인의 사기 진작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후원과 성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찾아가는 장애인 생활체육서비스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