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도서출판 펭귄나라, 익산 아동위해 700권 기탁

국내유일 펭귄서적 전문, 익산출신 김완수대표, 중국과 출간계약 기념, 고향아동 꿈 키우길 바라며

등록일 2020년04월03일 13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도서출판 펭귄나라(대표 김완수)는 3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아동들을 위한 환경도서 700권을 기탁했다.

 

김완수 대표는 민간인으로서 세계 최초 펭귄을 찾아 남극을 10차례나 탐방한 펭귄작가로 알려져 있고, 직접 저술한 펭귄 관련 도서중 ‘펭귄포포와 이빨도깨비’등 3권의 팝업 책을 중국과 출간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대륙 진출까지 앞두고 있다.

 

김대표는 이를 기념하며 자신이 자란 고향인 익산의 아동들을 위해 환경동화 7권씩 100세트를 기탁했고 이 책들은 익산시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과 관련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완수 대표는 “코로나19로 가정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아동들이 독서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내 고향 익산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한다고”고 말했다.

 

한편 도서출판 펭귄나라는“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인 펭귄을 통해 지구온난화와 지구환경을 생각하고 지구촌 어린이들을 즐겁게 한다”는 모토로 설립된 출판사로 김대표의 고향인 익산시와 도내 어린이들의 정서함양을 위해 50여차례의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전도 유망한 출판사이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