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기관들, 안전 홍보 캠페인 '팔 걷어'

익산시, 제281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 중앙체육공원서 실시

등록일 2019년08월08일 19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는 제281차 8월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8일 영등동 중앙체육공원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 전북에너지서비스, LP가스협회, 대한적십자사, 안전보안관, 익산시자율방재단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야외 어린이 물놀이장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중앙체육공원 야외 물놀이장을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물놀이 안전수칙’이 적혀있는 부채를 나눠주고 여름철 폭염 피해예방 홍보도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 “태풍 및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옴에 따라 물놀이를 가려는 피서객이 많다”며 “물에 들어가기 전 충분한 준비운동을 실시해 안전사고 없는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지속적인 폭염에 대비해 평소 물을 자주 마시고 낮 시간대에는 야외활동이나 외출을 삼가며, 외출 중 너무 더울 때에는 우리시에서 운영 중인 무더위쉼터에 방문하여 쉬어갈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익산시 무더위쉼터는 경로당, 금융기관, 보건지소 등 총 489개소가 운영 중이며 상세 위치 및 운영시간은 시 홈페이지 또는 안전디딤돌 앱,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