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2019 서동선발대회 본선진출자 합동공연 ‘눈길’

서동들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서동 & 볼레 Concert’

등록일 2019년07월04일 17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5월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익산서동축제2019’의 주인공들인 익산서동선발대회 본선 참가자들이 다시 모여 한 무대에 오르기로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익산시와 (재)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장성국)이 후원하고 ㈜볼레컴퍼니 주관으로 진행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서동 & 볼레 Concert’는 5일 오후 8시 솜리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공연은 백제의 서동과 신라 선화공주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과 10명의 서동이 차례로 나와 관객들과 함께하는 프러포즈로 이어진다.

 

뮤지컬 그리스 중 ‘서머 나잇’, ‘맘마미아’ 중 ‘머니 머니 머니’, 뮤지컬 서편제 중 ‘연가’, 영웅 중 ‘누가 죄인인가’ 등 멋진 노래와 춤, 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은 익산서동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인 서동선발대회의 본선 진출자 10명이 축제가 끝난 후 의기투합하여 선보이는 첫 무대라는 데 큰 의미가 있다.

 

2019년 서동들과 볼레컴퍼니 공연단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지난 1달간 다양한 퍼포먼스를 연습하며 공연 준비에 구슬땀을 흘렸다.

 

기타 공연에 대한 문의는 (재)익산문화관광재단 예술지원팀(☎063-843-8817)으로 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