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의 치킨 프랜차이즈 맥시칸치킨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담아낸 ‘헬스콤보’를 새롭게 선보인다.
맥시칸치킨이 야심차게 런칭한 ‘헬스콤보’는 ‘닭가슴살 반’, ‘닭다리살 반’으로 이루어진 메뉴로 기존 닭다리살로 제공되던 순살 메뉴에 다양성을 더했다고 밝혔다.
이번 ‘헬스콤보’는 맥시칸치킨의 대표 메뉴인 ‘맥시칸닭강정’의 맛을 살린 ‘콤보닭강정’을 비롯 단짠단짠의 맛을 살린 ‘콤보소이’, 새콤달콤한 ‘콤보양념’, 양파의 알싸한 맛을 담은 ‘콤보어니언’, 새콤하면서도 매운맛을 담은 ‘콤보칠리’ 및 ‘콤보매콤’, ‘콤보파닭’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새롭게 런칭한 ‘헬스콤보’는 저지방 고단백의 닭가슴살과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 살이 함께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맥시칸치킨 관계자는 “건강을 위한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질의 닭가슴살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 신메뉴 ‘헬스콤보’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치킨의 바삭한 맛을 살리며 지방은 확~ 줄여 칼로리의 부담을 던 헬스콤보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시칸치킨은 30년 전통의 노하우를 갖춘 치킨 전문 브랜드로, 전 메뉴 모두 ㈜하림에서 생산하는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다. 6월 17일 출시하는 맥시칸치킨의 신메뉴 헬스콤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exic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