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원예농협 ‘새로운 비전·도약’ 힘찬 출발

종합컨설팅 및 농업인 법률 자문교육‥조합원 실익증진‧경쟁력 강화

등록일 2019년04월28일 12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원예농협(조합장 김봉학)이 조합원들의 실익증진과 경쟁력 강화 등의 비전을 제시하며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걸음 힘차게 내딛었다.

 

익산원예농협은 4월22일부터 5일간 종합컨설팅을 실시하고 24일 임직원 및 관계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평 및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컨설팅은 농협의 발전방향 제시를 통해 경쟁력강화와 조합원 실익증진을 목표로 지난 22일~26일까지 5일간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컨설팅팀을 구성해 브레인라이팅, 경영현황교육, 경영분석, 비전선표식, 강평 등을 진행했다.

 

컨설팅을 통해 임직원과 조합원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장기목표인 사업성장율 및 당기순이익 성장률 10%달성을 목표로 임직원 모두가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다졌다.

 

또한 컨설팅으로만 끝나지 않도록 컨설팅 결과보고서 제작, 조합원소득지원사업 추진상황점검, 사후관리 평가서 작성 등 사후관리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25일에는 조합원들을 모시고 농업인 법률 자문교육(박혜원 변호사)을 실시하여 생활속 법률 분쟁 사례 및 개인적 법률 상담을 실시하였다.

 

김봉학 조합장은 “익산원협은 이번 컨설팅을 통해 한 발짝 더 앞으로 나아가고, 앞으로 더 큰 성장을 이루도록 노력 할 것이다”며 “농업인 법률자문교육을 통해 법을 몰라 보호를 받지 못하는 조합원이 없도록 하고, 앞으로 법률구조가 필요한 농업인에 대해서 대한법률구조공단과 연계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