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 5월 가정의 달 맞아 ‘통 큰 나눔’

보양식용 토종닭 총 27,224수 전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

등록일 2019년04월24일 15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하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4일 전북 도내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보양식용 토종닭 총 27,224수(2억1천1백만원 상당)를 전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동수)에 전달했다.

 

익산에 위치한 ㈜하림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과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 정호석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한 하림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토종닭은 전북광역푸드뱅크를 통해 전라북도 내 노인시설로 지원 될 예정이다.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비록 한 끼 식사지만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을 모실 수 있어 기쁘다”며 “모든 어르신들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동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이번 ㈜하림과의 전달식을 통해 지역사회 기부문화를 발전시키고 지속적으로 관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기업들의 기부로 전라북도의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하림은 이번 성품 전달 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증진 및 나눔 문화의 확산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연중에도 지속적으로 기부에 참여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