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불교 중앙교구 ‘은혜의 쌀’ 기탁

아하! 데이 나눔축제 맞아 쌀 5,400kg 기부

등록일 2019년04월22일 14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불교 중앙교구가 제16회 아하! 데이 나눔축제를 맞아 교도들을 포함해 제일건설, 익산농협, 펭귄나라, 원광대병원 원누리후원회 등 기업과 단체들에서 기부한 은혜의 쌀 5,400kg(1,350만원 상당)을 익산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탁해 귀감이 되고 있다.

 

기탁된 쌀은 익산시 읍‧면‧동의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돼 따뜻한 쌀밥으로 밥상에 오를 예정이다.

 

은혜의 쌀 기탁은 아하! 데이가 시작될 때부터 이어져 왔으며 최근에는 매년 5,000kg 이상의 쌀을 기탁하고 있다.

 

배현송 교구장은“교도들이 정성을 모아 기탁한 은혜의 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아하! 데이는‘나눔’을 주제로 청소년바자회, 시민가요제와 가족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마당과 1만 그릇 대각국수 무료 나눔 등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꾸며져 지역주민 모두가 즐기는‘나눔축제’로 성장해 가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