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사랑의 합동결혼식 신청자 모집

합동결혼식 위해 SL.디루체 결혼반지 3세트 후원

등록일 2019년02월11일 15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시장 정헌율)가 저소득 동거부부 사랑의 합동결혼식을 개최하는 가운데 11일부터 27일까지 참가부부 10쌍을 모집한다.

 

신청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하면 되며, 신청대상은 일찍이 가정을 이루어 살고 있지만 여러 가지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아왔던 익산시 거주 법적부부로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북한이탈주민이다.

 

결혼식은 오는 3월 9일 신광교회 글로리아홀에서 진행되며, 결혼식에 소요되는 드레스, 턱시도, 메이크업, 웨딩사진 및 앨범제작, 식대 등 모든 예식비용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합동결혼식에는 익산시 주요관광지와 유적지를 가족과 함께 둘러보는 시티투어와 부부만의 특별한 신혼여행을 위한 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의 숙박 및 디너 제공이 포함되어 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동거부부에게 결혼식을 올려주어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문화를 이루기 위한 이번 합동결혼식에 많은 분들의 후원이 이어져 풍성한 결혼식이 될 것 같다”며 “많은 동거부부들이 신청하여 행복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주얼팰리스 공방장인 SL.디루체 손형국 대표는 11일 저소득 동거부부 사랑의 합동결혼식을 위해 결혼반지 3세트(120만원 상당)를 후원해 더욱 의미 있는 결혼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