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 작품발표회가 오는 8일 오후 2시 모현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열린다.
이번 작품발표회는 시립도서관 열린시민교양강좌에 참여했던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기량과 솜씨를 발휘하기 위해 마련된 시간으로, 수강생을 비롯하여 가족, 지역주민 등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작품발표회에서는 우쿨렐레·기타·플루트 연주, 동극 공연, 자작시 낭독 등 총 8개 강좌의 수강생들이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하여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커다란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는 모현도서관 1층 로비에서 사군자, 디카 사진, 분재, 캘리그라피 등 13개 강좌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다양한 작품들의 전시와 요술풍선 배부 및 핸드드립 커피 시음 등 식전행사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도서관에서는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열린시민교양강좌는 도서관에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운영하고 있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내년 2월에 2019년 상반기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ks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모현도서관, ☎859-3731~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