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화요예술무대 ‘멋지다, 맛지다, 걸지다’ 공연

익산시립예술단, 이번 달 ‘단독 공연 형태’ 진행

등록일 2018년09월04일 18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한 익산시립예술단의 화요예술무대 ‘멋지다, 맛지다, 걸지다’(이하 화요예술무대)가 이 달에도 이어진다.

 

화요예술무대는 올해 7월 10일을 시작으로 솜리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30분에 진행되어 온 익산시립예술단의 상설공연으로 지난달까지는 두 개의 익산시립예술단이 합동으로 공연을 선보였다면, 이번 달에는 한 개의 익산시립예술단이 단독으로 공연을 선보인다.

 

4일에는 익산시립무용단(안무자 박종필)이 강강술래, 진도북춤 부채춤 등의 전통무용과 왕도(王道)-천년의약속 中 편지, 기억저편의 아리랑 등의 창작무용을 선보였다.

 

또한 11일은 익산시립합창단(지휘자 이민영)에서 저 구름 흘러가는 곳, 기쁜날, 희망노래 메들리, Can’t help falling in Love 등 합창, 독장, 중창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며, 18일은 익산시립풍물단(예술감독 김익주)에서 아우라, 장구놀이 和, 앉은반 사물놀이, 판굿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요예술무대 일정은 익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 출연단체 및 공연내용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한편 화요예술무대는 이달을 끝으로 내년을 도약하기 위한 준비 기간을 갖는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