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주얼팰리스 임대매장 재계약 업체 모집

전시판매시설에 총 65개와 공방시설에 귀금속수리센터 2개...9월 17일까지 모집

등록일 2018년08월20일 13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왕궁면 호반로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귀금속보석판매센터인 주얼팰리스 입점업체의 계약기간이 오는 9월 30일 만료됨에 따라 현재 입점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재계약 업체를 모집한다.

 

현재 주얼팰리스는 전시판매시설에 총 65개 업체와 공방시설에 귀금속수리센터 2개 업체가 입점해 운영 중이다.

 

재계약 업체 모집은 공고일 현재 주얼팰리스 입점업체를 대상으로 오는 9월 17일까지 모집한 후, 재계약을 포기하는 업체의 잔여 매장에 대해서는 2차로 귀금속보석산업 관련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공개모집을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에 모집하는 재계약 대상 업체는 익산시 관내에 제조시설을 갖춘 업체만이 입점하게 하여 자체적으로 보석을 세공, 연마 등으로 제작하여 판매하는 시스템을 갖출 것”이라며 “올해 완공한 아파트형 임대공장인 익산왕궁지식산업센터에도 많은 업체가 입주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재계약 신청은 공고일 현재 주얼팰리스 전시판매시설 및 보석공방시설에 입점해 있는 업체로 익산귀금속전시판매센터 운영에 관한 조례 제7조(입점자격 및 조건), 제9조(재입점 제한)에 따라 자격을 갖춘 업체만 신청가능하다.

 

신청은 익산시청 한류패션과(☎859-4383)로 방문하여 접수 및 계약하며, 신청서는 익산시 홈페이지(www.iksan.go.kr) 공고/고시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