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사랑운동 홍보켐페인 열기 '후끈'

시내권 주요교차로에서 지속 시행...성공 체전, 시민 의식 선진화

등록일 2017년09월21일 10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8 전국체전 성공 개최를 위한 익산사랑운동이 다각적으로 펼쳐지며 그 열기가 점차 달아오르고 있다.

익산사랑운동 추진협의회(회장 조홍찬)는 21일 오후 성공적인 전국체전 개최를 위해 시내권 주요교차로에서 대대적인 익산사랑운동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직장인들의 퇴근시간인 오후 6시부터 한 시간에 걸쳐 익산역, 구경찰서 사거리, 고래등 오거리에서 진행됐다. 익산사랑운동 시민사회단체 회원 120여명이 참여해 각 교차로별로 익산사랑운동 어깨띠를 착용하고 기초질서, 친절실천, 나눔과 배려 등 시민의식 변화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 자리에 참석한 정헌율 익산시장은 “익산사랑운동 추진으로 성숙한 시민의식을 키워 익산시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익산사랑운동추진협의회의 적극적인 활동은 물론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익산사랑운동 추진협의회는 발족 후 2018년 전국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익산사랑 다짐 릴레이, 거리 캠페인, 시 주요행사시 홍보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9월중에는 명절을 맞이하여 재래시장 방문 홍보, 환경정화 활동 등을 집중 추진할 계획이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