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 유괴예방 인형극 ‘눈길’

어린이 유괴 예방 교육*공연 문화 체험 ‘일석이조’

등록일 2017년06월21일 16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이 어린이 유괴에 대한 경각심도 울리고 공연 문화 체험도 제공하는 어린이 유괴 예방 인형극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최두영) 병동1관 6층 소아병동 로비에서는 창단 13년을 맞은 둥지아동극단의 산하 동아리 “동화사랑 나눔회” 익산지부에서 준비한 인형극이 공연됐다.

“동화랑 함께하는 유괴 예방 인형극”이란 제목으로 막을 올린 이날 인형극은 소아환우들에게 유괴에 대한 예방 활동과 문화 체험이라는 두가지 목적으로 열린 것이다.

소아 병동에서 투병 중인 김00양(14세. 익산시 거주)은 공연 관람 후 “어린이 유괴 예방 인형극이라서 재미도 없고 딱딱한 내용인 줄 알았는데 알기도 쉽고 웃으면서 볼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말해 소아 환우들의 관심도 이끌어 낸 공연이었다.

2017 지방보조금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 된 이번 공연은 소아 환우들에게 공연 문화 체험 기회를 넓히고자 열렸다. 내용적으로도 어린이 유괴 예방에 관한 메시지를 쉽게 전할 수 있도록 인형극으로 제작 돼 본래의 목적을 잘 소화 한 것으로 보인다.

 

소통뉴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