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식품전문 순수본(주), 국가식품클러스터 ‘기공’

7일 국가식품클러스터 일만여평 부지에서 기공

등록일 2017년06월07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순수본(김용태 대표)7일 오전 글로벌 식품시장의 신 중심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식품전문산업단지에서 공장착공을 위한 기공식을 가졌다.

이날 기공식에는 순수본()의 김철호 회장, 최복이 부회장, 김용태 대표이사 등 기업대표와 정헌율 익산시장, 농림축산식품부 안재록 과장, 전라북도 조호일 과장을 비롯한 관계기관 대표가 참석했다.

2014년 설립된 순수본()'본죽''본 도시락', '본 설렁탕' 등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본 아이에프()의 자회사로 모기업의 식품사업부에서 신설한 이유식·실버식 등 특수영양식 제조·판매 회사다.

이번 투자로 순수본()는 영유아, 노인,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능성죽의 생산을 위해 약 1만여평(32,849)의 부지에 고용인원 100, 매출액 300억의 생산시설을 갖출 계획이다. 올 연말에 본격 가동에 들어가 향후 중국, 대만 등 해외수출의 생산기지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순수본()’ 김철호 회장은 식품기업으로서 최적의 여건을 갖춘 국가식품클러스터에 투자결정에 도움을 주신 익산시와 관계기관에 감사드린다국가식품클러스터의 기업지원 R&D사업 등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글로벌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헌율 시장은 지역의 농산물을 대규모로 사용하고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파급효과가 큰 순수본()의 착공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한다세계적으로 뻗어 나갈 수 있는 식품기업들의 입주가 본격화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글로벌 식품클러스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