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원광대병원장례식장 ‘상조 복지’ 업무 협약

장례식장 사용료, 장례용품 20% 할인 등 업무제휴

등록일 2017년05월18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국내 육계산업의 선도기업인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임직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원광대학교병원 장례식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7일 하림 본사 대회의실에서 ㈜하림 이문용 대표이사와 원광대병원 장례식장 안기 대표, 박천권 상임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조서비스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간의 업무협력 증진을 통해 ㈜하림 임직원 및 그 가족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공동사업추진으로 우호 협력을 발전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날 협약에 따라 원광대병원 장례식장은 하림 임직원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장례식장 사용료와 장례용품에 대해 20% 할인, 장례용품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하림 이문용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이 복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협력해준 원광대학교병원 장례식장측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다양한 복지를 위해 힘써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천권 원광대병원 장례식장 상임이사는 “회사의 이익보다 공공기관과 기업 등 지역공동체와 상생 하자는 취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장례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며 “이날 협약에 따라 하림 임직원과 가족들에게도 고품질 장례서비스 뿐만 아니라 조문객들의 편의를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