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통합 익산시체육회 ‘48개 종목단체 최종 승인’

정기대의원총회 개최...사업 예산 등 5개 안건 승인

등록일 2017년02월22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체육회(회장 정헌율)가 22일 2017년도 정기대의원총회를 열고 48개 종목단체를 최종 승인하는 등 올해 익산시체육의 전반을 설계‧의결했다.

새마을회관 4층에서 열린 이번 대의원총회에 참석한 대의원들은 지난 16일 정기이사회에서 의결된 지난해 사업실적 및 결산,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 신임임원 인준, 익산어메이징스포츠클럽 협력단체 가입 인준, 종목별단체 가입 인준 등 5건에 대해 승인했다.

익산시체육회는 생활체육과 엘리트체육의 통합을 위한 노력으로 그동안 이사회, 대의원총회를 거쳐 통합체육회가 창립되었다. 체육회 대의원을 겸하는 각 종목별 협회장들의 주도적인 역할로 우후죽순으로 관리되지 않은 각 종목단체가 통폐합으로 정리되어 이번 총회에서 48개 종목단체가 최종 승인되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5개 종목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머지않아 가입절차를 밟을 것으로 예상된다.

정헌율 익산시체육회장은 “통합체육회가 일반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 생활 속에 누구나 스포츠를 통한 여가생활은 물론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발판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