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이리동로타리클럽, 러브하우스 9호점 준공

LX대한지적공사, 일진도시환경, 이리위생공사, 진영환경 등 재능기부

등록일 2015년12월03일 11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국제로타리 3670지구 이리동로타리클럽(회장 임정희)은 석탄동에 거주하는 김순자(가명, 60세)세대에 멋진 러브하우스를 선물해 주위를 따뜻하게 했다.

김씨는 올해 6월 남편이 지병으로 세상을 떠나자 낡고 위험한 상태의 흙집에서 혼자 살고 있었다. 난방도 잘되지 않는 이곳에서 김씨는 춥고 외로운 겨울을 이겨내야 했다.

김씨의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동로타리 클럽은 흙집을 허물고 새 보금자리를 마련해 주기로 했다.

지난달 10월 26일 착공식을 시작으로 회원들은 주말도 반납하고 각자 전문분야에서 공사를 시작했다. 다른 회원들은 가구 및 가전제품 등을 기부했으며 LX대한지적공사, 일진도시환경, 이리위생공사, 진영환경 등에서 재능기부를 해 사업의 의미를 더했다.

3일 준공식에서 임정희 회장은 “추운겨울이 되기 전에 착공하여 추운겨울에는 9호점에서 겨울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리동로타리클럽은 2005년부터 러브하우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마다 회원들이 5천여만원의 건축비를 지원하고 회원들 각자 전무분야에서 공사를 맡아 8호점까지 준공했다.

 

소통뉴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