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유쾌한 힐링 무비 ‘나의 첫 번째 장례식’ 시사회 28일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재미극장에서 무료 시사회 열려

등록일 2014년08월20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9월 국내 개봉작인 영화 ‘나의 첫 번째 장례식’ 무료 시사회가 오는 28일 오후 7시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재미극장에서 열린다.

영화 주인공 윌(모리츠 블라이브트로 분)은 어느 날 차를 도난당한다. 도난당한 차가 사고로 불타면서 하룻밤 사이 윌은 죽은 사람이 되었다. 주인공은 장례식에 찾은 가족과 주변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어떤 평가를 내릴지 궁금해 다른 사람으로 변장해 자신의 장례식을 찾기로 한다.

이 영화는 베를린과 칸 영화제를 휩쓴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로 벨기에 샘 가바르스키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2014년 벨기에 마그리트 어워드 의상상, 감독상, 각본상에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올해 전주영화제 초청작으로 입석까지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공공영상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이 영화는 인생 터닝 포인트에서 필요한 삶을 위한 지침서가 되어줄 것”이라며 “기발한 상상력과 웃음이 가득한 이 영화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070-8282-8078나 홈페이지 www.ismedia.or.kr에 문의하면 된다.

소통뉴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