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전북에서 KTX타고 인천공항까지 바로 간다

호남선은 하루 4회, 전라선은 하루 2회 운행

등록일 2014년06월19일 17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북에서 KTX타고 인천공항까지 바로 가는 열차편이 신설됐다.

코레일 전북본부(본부장 김승영)는 오는 30일부터 KTX를 타고 인천국제공항까지 별도 환승 없이 바로 갈 수 있는 KTX를 호남선은 하루 4회, 전라선은 하루 2회 운행한다고 밝혔다.

코레일 전북본부는 이번 KTX 인천공항 직통노선 신설로 용산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환승하는 불편을 덜게 되었으며, 인천지역(검암역)에서도 KTX를 이용할 수 있는 등 더욱 편리한 기차여행이 가능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오는 7월까지 코레일톡(스마트폰 App)·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승차권을 구매시 운임의 10%를 할인하고, 추첨 및 수기공모를 통해 최대 50%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특별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운행 KTX 승차권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스마트폰앱 ‘코레일톡’, 역창구에서 예약 및 발권할 수 있다.

특별이벤트 와 승차권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와 철도고객센터(1544∼7788, 1588∼77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천공항행 익산역 기준 11:26, 19:20출발 / 인천공항행 전주역 기준 11:03출발)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