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서동축제2014 사랑의FM, 이웃 목소리가 들려요

사랑의FM 89.5Mhz 21~22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

등록일 2014년06월17일 17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서동축제2014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줄 ‘사랑의FM’이 축제 기간인 21~22일 2일간 오전10시부터 오후6시30분까지 FM 89.5 Mhz를 통해 진행된다.

사랑의 FM은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에서 라디오제작워크숍을 수료한 일반 시민들이 직접 만드는 우리 동네 라디오 방송으로 서동축제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미니FM 라디오 방송이다.

올해 네 번째로 진행되는 <사랑의 FM>은 금마서동공원에 스튜디오를 마련해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각계각층의 다양한 시민들이 이웃들의 살아가는 이야기와 축제의 이모저모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특히 작년에 이어 청소년라디오제작과정 교육을 수료한 익산 지역의 청소년들이 ‘VTR (Volume Up Teenager Radio)’ 라디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방송은 라디오는 물론 인터넷(아프리카TV)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생중계 된다.

방송에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사랑의FM 스튜디오에서 사연과 노래를 신청하면 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070-8282-8075나 www.ismedia.or.kr로 하면 된다.

소통뉴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