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주얼팰리스 2014 보석대축제 ‘개막’

12만여점 진귀한 보석의 유혹...20일까지 왕궁 주얼팰리스 보석박물관 일원서 열려

등록일 2014년04월09일 18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유일의 보석축제인 ‘주얼팰리스 2014 보석대축제’가 9~20일까지 12일간 익산 왕궁면 주얼팰리스와 보석박물관 일원에서 펼쳐진다.

(사)주얼팰리스협의회가 주관하고 전라북도, 익산시, 한국지역진흥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주얼팰리스 60여개 업체가 선보이는 12만여점의 화려하고 진귀한 보석을 만날 수 있다.

또 전 보석 20% 특별할인행사(24k, 다이아몬드 제외)와 탄생석 특별전시, 보석 리세팅, 보석가공 시연, 원광보건대학교 주얼리디자인과 학생들의 비즈공예 체험행사 등 각종 보석체험행사가 마련된다.

주얼팰리스 관계자는 “이번 보석축제는 다양한 보석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새봄 연인, 가족과 함께 축제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석의 도시 익산시는 전국 50개 U턴 기업 중 23개 기업을 유치했다. 올 하반기 9개 기업이 주얼리제품 생산을 앞두고 있다. 또 왕궁보석테마관광지내에 보석공원, 허브공원 조성사업이 추진될 계획이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