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웅포캠핑장, 나무 그늘로 시원해지겠네~

웅포면 기관장 헌수금 지원, 녹색캠핑장 조성위해 나무 식재

등록일 2014년04월09일 18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웅포면 기관장과 주민들이 웅포 캠핑장을 나무가 우거진 녹색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8~9일까지 2일간 200본의 편백나무를 식재하는 식목행사를 가졌다.

지역 기관장, 주민자치위원, 소방대원 등 40여명은 웅포캠핑장에 2m간격으로 나무를 식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웅포면 기관장들은 쾌적한 환경조성과 여름철에 캠핑장을 찾는 이들에게 시원한 휴식처를 제공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헌수금 90만원을 마련해 이번 행사를 실시했다.

또 주민들이 스스로 헌수에 동참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 녹색캠핑장 조성사업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주민들의 헌수를 받아 이뤄질 계획이다.

장주환 면장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웅포캠핑장이 이번 나무 식재로 더욱 쾌적하고 아름다워 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2018년 제99회 전국체전 개최 시 익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도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포캠핑장은 금강과 함라산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고, 봄․가을과 겨울에 캠핑객과 가족들이 찾는 지역의 명소다.

소통뉴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