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시민교양강좌 수강생 기량·솜씨 '눈에 띄네'

익산시립도서관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 작품발표회 개최

등록일 2013년12월02일 18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시립도서관의 시민교양강좌에 참여했던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기량과 솜씨를 발휘하기 위한 자리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익산시립도서관은 지난달 30일 오후 2시 모현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이한수 익산시장을 비롯해 수강생과 가족,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열린시민교양강좌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작품발표회에서는 우쿨렐레 및 기타 연주, 동극 공연, 자작시 낭송, 역할극, 바이올린 등 총 10개 강좌의 수강생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커다란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였다.

또한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는 모현도서관 1층 로비에서 사군자, 양말인형공예, 캘리그라피 등 13개 강좌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었다.

도서관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작품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 주신 수강생 여러분과 지도강사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열린시민교양강좌는 도서관에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운영하고 있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해마다 많은 수강생들을 배출하고 있다. 내년 2월에 2014년 상반기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소통뉴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