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문화재단(이사장 이한수)은 ‘제10회 익산천만송이 국화축제’ 시민참여공연에 참가할 참가자를 10월 2일까지 모집한다.
10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이번 시민참여공연은 장르의 제한 없는 문화공연으로 참가자격은 전북지역 전문예술단체와 아마추어 개인 및 단체이다.
참가신청은 이메일, 우편, 방문접수로 가능하며 참가신청서는 익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iscf.or.kr) 또는 천만송이국화축제 홈페이지(http://gukhwa.iksan.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해부터 LED조명을 활용한 야간개장이 확대되고 4대 테마전시를 통해 전국 최대규모의 전시를 선보일 이번 천만송이 국화축제는 시민들이 만들어가는 문화공연이 더해져 한층 더 풍성한 볼거리로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익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아름다운 천만송이 국화전시와 더불어 축제를 빛내 줄 다양한 참가자들의 참여를 통해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고 시민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문화공연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민참여공연 선정단체(개인) 결과발표는 10월 11일(금) 익산문화재단 및 천만송이국화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시민참여공연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문화재단 예술지원팀(063-843-881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