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 공과대학, 2010 자랑스런 원광공학인 선정

1월초 자랑스러운 원광 기술인상도 수상예정

등록일 2010년12월31일 1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올해 자랑스러운 원광공학인은에 박인규(전기공학 1985년 졸업), 나유찬(전기공학 1992년 졸업), 임광택(전자계산 1987년 졸업), 윤갑근(건축학 1986년 졸업), 김민환(토목공학 1982년 졸업), 장덕배(건축공학 1985년 졸업) 씨 등 6명이 선정됐다.

 

공과대학 박대희 학장은 “공대인의 명예를 높이고 재학생들에게 자부심을 갖도록 하기위해 매년 자랑스러운 원광공학인을 선정하고 있다”며, “관련업계 기술 및 특허를 보유한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자랑스러운 원광 기술인상>도 시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1979년에 설립된 원광대 공과대학은 지난해부터 전공주임교수 추천과 ‘자랑스러운 원광공학인 추천위원회’ 심사를 거쳐 졸업 후 20년이 지난 동문들 중 관련 전문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해 공과대학의 명예를 드높이고, 모범적으로 사회활동을 하는 자랑스러운 원광공학인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한편, 정세현 총장은 수상자들을 초청해 축하 간담회를 갖고 격려했다.

 

원광대학교(총장 정세현) 공과대학은  ‘2010 자랑스러운 원광공학인’ 으로 이 같이 선정 발표했다. 자랑스런운 원광공학인 선정은 지난해 이어 두번째다.

이들은 각각 인공지능, 전자회로 및 부품, 문서정보처리, 실내건축, 토목환경, 건축시공 등 각 분야에서 저마다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 공로로 이번에 선정됐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