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 세계머드피부미용경진대회 금.은.동 휩쓸어

등록일 2008년07월1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가 세계머드피부미용경진대회에서 금.은.동을 휩쓸었다

원광대학교(총장 나용호) 생활과학대학 뷰티디자인학부 학생들이 지난 15일 보령시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린 제9회 문화관광부장관배 세계머드피부미용경진대회에 참가해 21명의 학생들이 입상하는 성적을 거두었다.

이날 경진대회는 피부분야와 메이크업 등 2개 분야, 6개 종목(얼굴, 발관리, 특수관리, 뷰티, 판타지메이크업, 바디페인팅)에 모두 176개 팀이 참가해 미용전문가로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피부미용, 메이크업, 바디페인팅 부문에서 실력을 겨룬 원광대 학생들은 3학년 정은정 양과 김민지 양을 비롯한 2,3학년 재학생과 대학원생 등 22명이 참가해 21명의 학생들이 입상하는 성적을 거두었으며,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금상 : 최은실, 박소진(메이크업), 김민지(피부미용) / 은상 : 김정화, 이태화(메이크업), 하윤주(피부미용), 정은정(피부미용) / 동상 : 장은주(피부미용), 박보영(피부미용) / 장려상 : 박정선, 강희정(메이크업), 임소정(피부미용), 이주희(피부미용) / 류승경(피부미용), 고서영(피부미용), 이수진(피부미용) / 강새롬(피부미용), 김미란(피부미용), 강현숙(피부미용) / 작품상 : 황선영(피부미용), 김희정(피부미용)

한편, 원광대학교는 매년 이 대회에 참가해 각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참가자 대부분이 입상하는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으며, 이밖에 전국규모의 다른 경연대회에서도 우수한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소통뉴스 편집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