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대학 교직원 사랑나누미 이웃에 따뜻한 손길을

등록일 2006년11월2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국립 익산대학(학장 조좌형) 교직원 사랑나누미는 23일 익산시 남중동 소재'사랑의손길 새소망'을 비롯한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쌀과 후원금을 전달하여 추워져가는 겨울날씨를 따뜻함으로 녹여줬다.

특히 금번 사회복지시설에 후원한 쌀(220kg)은 지난 11월 초 익산대학 비젼 21행사에 참여한 농협 전북지역본부에서 익산대학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하여 기증한 것으로 대학측에서는 이 쌀을 금번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한 것으로 훈훈함을 더해 주고 있다.

익산대학 사랑나누미는 이웃 사랑의 실천에 뜻을 모은 교직원들이 2001년 6월부터 매월 봉급에서 일정액의 후원금을 떼어 현재, 정기후원처 3곳을 선정 5년 넘게 후원함은 물론 장애우 들이 준비한 각종 후원행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시작하였을 당시에는 21명의 교직원들이 참여하여 작게 시작하였으나 이웃사랑의 아름다운 뜻이 다른 교직원들에게 알려지면서 현재는 50여명의 많은 교직원들이 동참하게 됐다.

익산대학 사랑나누미는 “이 좋은 뜻에 더 많은 교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후원활동을 확대시키는 등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의 뜻을 밝혔다.

소통뉴스 박창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