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 설 선물세트 14종 내용은 ‘웰빙’ 가격은 ‘실속’

2만 원대에서 7만 원대 중저가 실속형 제품 위주로 구성

등록일 2007년02월1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국내 최대의 닭고기 전문기업인 (주)하림(대표 김홍국, www.halim.com)이 총 14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 설 선물 세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하림이 설을 앞두고 선보인 설 선물 세트의 가장 큰 특징은 프리미엄급 캔에서 냉동제품과 삼계탕까지 다양한 내용 구성에 2만 원대에서 7만 원대의 중저가로 선보여 선물을 하거나 받는 사람의 부담을 줄였다는 점.

가격은 부담 없지만 실속은 꽉 채웠다. 특히 캔 제품과 삼계탕 레토르트 제품은 상온에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것은 물론 간편한 조리 과정만으로도 뛰어난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실제로 2만원 대의 <캔1호>와 <캔3호>의 경우 지방함량이 2.9%로 초저지방이면서도 상온에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프리미엄급 캔인 ‘챔’과 치킨팜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참치캔시장을 대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참치킨’만을 담은 4만 원대의 <참치킨1호>세트에서부터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구성한 혼합선물세트(2만원대~4만원대)가 눈길을 끈다. ‘참치킨’의 경우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데다 참치캔 이상으로 다양한 조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3~7만 원대의 산삼배양근 삼계탕세트와 <고향삼계탕>세트, 누구에게나 인기 만점인 냉동가공식품 세트 등도 주목받는 하림의 설 선물 세트. 이 중 냉동2호(실속세트)는 신선한 원료를 급속동결하여 만든 IFF제품과 닭발, 시골닭 등을 부위별로 넣어 닭한마리를 빠짐없이 즐길 수 있게 구성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림은 온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실속형 설 선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

소통뉴스 조도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