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철도요금 50% 할인받고 익산 기차여행 떠나요"

자유여행 10% 할인, 지정 관광지 인증시 40% 추가 할인…패키지여행은 50% 즉시 할인 및 다양한 추가 혜택

등록일 2024년08월16일 13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기차로 익산을 방문하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준비했다.

 

익산시는 코레일의 '다시 잇는 대한민국, 지역사랑 철도여행' 상품을 통해 익산 지정 열차를 예매하면 열차 운임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이 있으며, 예약은 렛츠 코레일 누리집(letskorail.com) 또는 모바일앱 '코레일톡'에서 가능하다.

 

자유여행 상품은 열차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지정 관광지 중 한 곳에서 QR코드를 인증하면 다음달 추가로 40% 할인 쿠폰을 지급받는다. 지정 관광지는 미륵사지, 백제왕궁박물관, 보석박물관, 교도소세트장, 아가페정원이다.

 

패키지여행 상품은 '9경3락 익산기차여행'과 '렌터카타고 떠나는 익산 고백(GoBack) 여행'이 있으며 별도 인증 없이 즉시 50% 할인된 열차 왕복편과 다양한 추가 구성을 즐길 수 있다.

 

먼저 '9경3락 익산기차여행' 한국철도공사 전북본부와 협업해 출시한 상품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0% 할인된 열차 왕복 승차권과 순환형 시티투어버스 1일권, 계화림 20% 할인을 비롯해 중앙시장 상상노리터 등 식당 5개소와 여행자쉼터 '이리로, 여행자 쉼'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백제문화체험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해 무료로 백제의상 대여와 마룡네컷 촬영이 가능하다. 8월 30일까지 나폴레옹 유물전시관을 방문하면 익산의 귀여운 캐릭터 마룡굿즈까지 받을 수 있다.

 

'렌터카타고 떠나는 익산 고백(GoBack) 여행'은 열차 왕복 승차권을 50% 할인받고 24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익산 관광지 두 곳과 식당 한 곳을 이용한 후 방문사진과 영수증을 제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익산시는 '다시 잇는 대한민국, 지역사랑 철도여행' 상품뿐만 아니라 익산역을 혜택역으로 지정하고 방문하는 기차여행객 '내일러'에게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렌터카 1대당 33,000원(최대 4일), 숙박 시 1인당 22,000원(최대 3일)을 지원하며 시티투어 1일 탑승권까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권 여행센터(063-855-7715)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기차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이 잘 짜인 코스와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 여행 상품을 통해 익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 유형과 취향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고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시는 1박 2일 동안 지역 곳곳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9경3락 익산여행'의 8월 마지막주 금요일 투어를 접수받고 있다.

 

첫째날 원불교총부에서 명상체험을 시작으로 사진명소로 유명한 아가페정원, 5천여 개의 항아리로 장관을 이루는 고스락 등을 방문한다. 숙박은 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 불멍과 함께하는 촌캉스를 체험해 볼 수 있고 둘째날은 미륵사지와 골목투어 등 흥미로운 관광으로 채워져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