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상상이 현실이 됩니다"…마술사 유호진 익산 공연 ‘눈길’

'더 이미지네이션', 다음 달 8일 오후 5시,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

등록일 2024년05월24일 14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세계적인 마술사 유호진의 특별한 공연 '더 이미지네이션(The Imagination, 상상력)'이 다음 달 8일 오후 5시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유호진은 10살 때 마술을 처음 접한 후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마술을 시작했다. 2012년 영국에서 개최된 FISM(세계 마술 챔피언십)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세계 최고 마술팀 '더 일루셔니스트'에서 전속 마술사로 활동하며 미국 브로드웨이를 비롯해 영국 웨스트엔드,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등 세계 각국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22년 '아메리칸 갓 탤런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다시 한번 전 세계인의 시선을 끌었고, 다음 달에는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 SBS '더 매직스타'에 참가한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는 어떠한 기교도 없이 아름다운 음악과 연기, 손기술만을 이용한 카드매직 더 매니퓰레이션, 종이비행기 매직, 볼 매직, 상상종이 등 유호진만의 예술적인 마술 공연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6세 이상 관람 가능하고 티켓은 R석 3만 원, S석 2만 원으로 익산예술의전당 누리집(arts.iksan.go.kr)에서 예매하면 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익산예술의전당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63-859-3254)로 안내받을 수 있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