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경찰서(서장 고영완)는 25일 익산경찰의 정체성과 진정성을 반영한 브랜드 슬로건으로 ‘다다익산’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시민 공감치안 활동에 들어갔다.
‘범죄 예방부터 범죄 대응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범죄예방 대응 역량을 강화하여 시민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는 익산 경찰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이다.
익산경찰의 정체성과 진정성을 반영한 브랜드 슬로건 ‘다다익산’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는 사자성어 ‘다다익선(多多益善)’에서 착안, 익산 경찰이 추구하는 방향을 ‘다’로 시작하는 10가지 단어에 담아냈다.
그 내용은 ▲ 다함께 공동체 치안 ▲ 다정한 익산경찰 ▲다가가는 익산경찰 ▲다부진 익산경찰 ▲다이렉트 익산경찰 ▲다중운집 안전 익산경찰 ▲다문화 치안강화 익산경찰 ▲다재다능 익산경찰 ▲청렴한 경찰 다운 익산경찰 ▲다운로드 금지 익산경찰 등으로 경찰서 홈페이지, 게시판, 당근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외에도 전단지·홍보물을 통해 익산경찰 브랜드 슬로건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고영완 익산서장은 “‘다다익산’익산경찰 브랜드를 통해 긍정적인 익산경찰 이미지 개선 및 국민 체감 안전도를 높이고, 여러 범죄예방 프로그램 및 범죄대응 활동으로 시민의 공감을 이끌어 내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