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익산교육청 ‘건강증진’ 업무협약

교직원들과 그 배우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 맞춤형 검진 혜택 제공 등

등록일 2024년03월29일 09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과 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정성환)이 지난 28일 건강증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날 서일영 병원장, 익산교육지원청 정성환 교육장 외 주요 업무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원광대병원 외래동 3층 일원홀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은 익산교육지원청 교직원들과 그 배우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한 의료서비스, 맞춤형 검진 혜택 제공을 위해 마련됐으며, 양 기관은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호 협력을 기반한 유기적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원광대병원은 지역사회와 지역 주민을 위한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과 각종 사회사업 분야에 공헌해 오고 있어 지역사회 발전의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

 

정성환 교육장은 “오늘 업무협약을 통해 교직원의 건강 관리를 전문적으로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익산교육지원청 직원들은 건강 복지증진과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서일영 원광대병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상호 이해와 호혜의 정신에 기반한 향상된 건강 복지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이번 협약이 익산교육지원청 직원들의 건강 복지증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서로 합심하여 상생 협력하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