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청소년자치공간 '다꿈', 다채로운 활동 시작

독서 동아리, 기자·제과제빵·바리스타 아카데미 등 프로그램 운영

등록일 2024년03월27일 12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청소년들이 많은 꿈을 꾸고 그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영등동에 조성한 청소년자치공간 '다(多)꿈'이 올해도 다채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시는 새학기를 맞아 '다(多)꿈'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 참여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다꿈(063-831-2023)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청소년 독서 동아리 독서누리 △우리 동네 릴스 찍기 △청소년 플로깅 문화의 날 △청소년 기자아카데미 △청소년 성문화 체험 교육 △제과제빵 아카데미 △정신건강 교육 프로그램 △리사이클 수공예 △바리스타 아카데미 등이 있다.

 

익산시는 프로그램을 일회성으로 끝내지 않고 동아리 등 자치 기구 활동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현재 청소년 기자단, 작가단, 영상미디어, 바리스타, 자원봉사, 만화 자치 기구 등이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익산에 거주하는 청소년(청소년기본법상 만 9~24세)은 누구든지 '다(多)꿈'에 방문해 휴식, 놀이, 문화, 학습 등을 위한 쉼(休) 카페 공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