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에이치엔지에프 신규병 대표·㈜상공에너지 장우식 실장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영예

제51회 상공의 날 행사서 수상…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공로

등록일 2024년03월20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에이치엔지에프 신규병 대(좌)·㈜상공에너지 장우식 실장(우)
 

㈜에이치엔지에프 신규병 대표이사와 ㈜상공에너지 장우식 실장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익산상공회의소(회장 김원요)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제51회 상공의 날 기념행사에서 이 같이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상공의 날’은 국가경제발전과 지역사회에 기여한 상공인과 근로자들을 기념하는 법정기념일로 매년 3월 셋째 수요일이다. 이날에는 상공업 진흥을 촉진하기 위해 성공적인 기업경영으로 모범이 되고, 경제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유공자를 치하하고 있다.

 

신규병 ㈜에이치엔지에프 대표이사는 38년 동안 지역 농산물을 최우선으로 구매하며 우리지역 농산물의 판로 확장과 농가소득에 기여한 바가 크고, 매출증대에 따른 설비투자를 진행해 고용창출 및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등 기업경영의 모범을 보여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장우식 ㈜상공에너지 실장은 지역 숙원이었던 산업단지내에 저렴한 에너지 공급으로 기업 경쟁력 강화와 국가경제 발전을 위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신재생에너지 사용·나눔 기부 등 사회적 가치실현과 지역 인재 채용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김원요 회장은 “기업 경영이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수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익산 경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상공의 날을 맞아 기업인이 존경받는 분위기와 친기업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