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음식점 시설개선 지원사업 희망업소 모집

7일부터 14까지 신청, 업소당 최대 700만 원 지원...노후화된 시설 개선과 입식탁자 교체, 장애인 편의시설 설치 등

등록일 2024년03월05일 13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노후화된 음식점의 위생 수준을 향상하고 안전한 외식환경 조성에 나선다.

 

시는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음식점 시설개선 지원사업 희망업소를 공개 모집한다.

 

사업은 노후화된 음식점의 주방·홀·화장실 등 영업장 환경 개선, 입식탁자 교체, 장애인 편의시설 설치 등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익산시에 주소를 둔 일반음식점·휴게음식점·제과점이며, 공고일 기준 지위승계를 포함해 영업신고 후 6개월이 경과된 업소이다.

 

사업대상자로 선정되면 업소당 700만 원 한도 내에서 총 사업비의 70%를 지원하며, 지원액 초과분은 자부담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업소는 신청서류를 준비해 위생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위생과(063-859-474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지원사업을 통해 시설개선 의지가 있는 업주들의 경제적 부담 완화와 안전하고 청결한 음식점 이미지 제고에도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