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강익현, 총선 익산 갑 무소속 출마 선언

등록일 2008년03월2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강익현씨가 21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익산(갑) 무소속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강후보는 이날 " 지금 국민은 잘못된 정치 방향을 바로 잡고 새롭게 실천하는 강력한 야당을 원하고 있다" 며 "당 개혁공천이란 미명아래 여론조사에서 유일하게 현역의원보다 지지도가 앞섰던 저를 공천심사에서 처음부터 배제시키고, 손학규대표님께 줄을 서신 분을 공천 했다" 며 "20년간 의료봉사활동을 하면서 정동영 대통령을 만들려는 사람을 처음부터 철저히 잘라 낸 것이 무슨 개혁공천이냐 " 며 "인지도와 지지도에서 다른 현역의원보다 앞섰던 자신을 처음부터 공천심사에 배제시킨 근거와 이유를 공천 심사위원회에 묻고 싶다 ." 며 "통합민주당을 너무 사랑하기에 잠시 당을 떠나지만 ,익산시민 여러분의 힘으로 국회에 들어가면 정권을 재 창출할 수 있는 정통야당의 민주당으로 탈바꿈시키겠다 ." 며 다시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전을 지켜 봐 주시고 격려해 달라" 고 호소 했다.

강 예비후보는 "당선되면 부강한 호반의 경제도시를 만들겠으며 , 교육문화의 도시로 다시 세워 50만 익산 르레상스시대를 열겠다"고 비전을 제시했다.

현)이리한의원 원장이며 , 제17대 대통령선거 대통합민주신당 가족행복위 전북총괄본부장을 역임했다.

소통뉴스 정종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