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 MZ직원들과 소통 강화‥‘CEO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MZ세대 직원과 소통, 화합의 장 마련‥정호석 대표이사, 젊은 직원들의 다양한 목소리 직접 청취

등록일 2024년01월26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종합식품기업 (주)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세대별 가치관과 다양성에 대한 이해와 공감으로 유연한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림은 지난 25일 익산 사업장 소재에 근무하고 있는 차장급 이하 직원을 대상으로 ‘CEO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CEO와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게임과 함께 시작했다. 정호석 대표의 성공 스토리 강연과 함께 앞으로의 경영 방향에 대해 직접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 ‘인생 선배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주제로 CEO와 직원들이 대화를 통해 서로를 좀 더 알아가는 시간도 마련했다.

사전 접수된 질문에 정호석 대표가 직접 답변하기도 했는데 회사 복지, 건강관리 비법, 결혼 조언 등 평소에 CEO에게 묻기 힘든 주제들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정호석 대표는 슬럼프 극복 방법 등의 질문에는 오랜 경험을 지닌 인생 선배로서 따뜻한 위로와 지지로 공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 참여한 식품안전팀 류은지 사원은 “다양한 주제들로 CEO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직장 선배이자 인생 선배인 사장님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니 앞으로 회사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오늘 토크콘서트에서 우리 직원들의 생각을 듣고 어떤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지 소통하고 싶었다”며 “향후에도 직원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적극 운영하여 행복한 조직문화를 구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토크콘서트는 수도권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을 위해 장소를 판교로 옮겨 다시 한 번 진행할 예정이며, 이 밖에도 CEO와 함께하는 아침식사, CEO가 진행하는 사내방송 등 다양한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여 직원들과의 세대통합을 도모할 예정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